신청하기

온주 무료 체험을 신청하세요

아래 빈 칸을 작성하여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무료체험 진행을 위하여 톰슨로이터코리아 영업팀에서 이메일, 전화(단체의 경우)로 연락을 드립니다.

본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본인은 톰슨로이터/로앤비가 위 정보를 활용하여 제품, 이벤트, 서비스와 관련하여 연락을 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귀하의 정보는 톰슨로이터와 관계사인 로앤비에 동일한 목적으로 공유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와 활용 및 변경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보시려면  Privacy Statement 여기를 클릭하세요.

로앤비 온주 - 

국내 유일 온라인 특별법 주석서

최고의 전문가들이 집필하고, 리딩 로펌과 기업법무팀에서 사용합니다.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직접 집필하고 업데이트하는, 실무 중심의 특별법 주석서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온라인 서비스로 만나보십시오. 이미 국내 10대 로펌 중 8개 로펌과, 헌법재판소, 검찰청, 법원 등 25개 주요 공공기관, 70여 개 이상의 기업 법무팀에서 온주의 콘텐츠를 각종 법무와 리서치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Why ONJU?

국내 유일의 실무중심 특별법 주석서

온주는 수요는 높지만 법개정이 많아 시중에서 책으로 만날 수 없는 특별법 주석서를 제공합니다. 법률담당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특별법을 골라 우선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편집위원회를 통해 실무 수요가 높은 법을 선정하여 10여 권의 새 주석서를 발간하고, 기존 주석서 역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전문가들이 집필하고 상시 업데이트

온주는 각 분야별 법조계, 학계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집필진들이 온라인으로 공동집필하는 권위있는 주석서입니다. 법령, 판례에 변경사항이 생기면 집필자에게 알려 바로 업데이트하는 혁신적인 시스템을 통해, 여러분은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최신의 콘텐츠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리딩 로펌과 법무팀의 선택

온주는 헌법재판소, 검찰청, 법원도서관, 정부법무공단, 서울시 등 주요 공공기관은 물론, 국내 10대 로펌 중 8개의 로펌이 사용중이며, 70여 개의 주요 기업 법무팀과 7개 법학대학원에서 이미 선택한 서비스입니다.



© 2018 THOMSON REUTERS|   온주바로가기

온주 무료체험 신청방법 안내

   1. 개인회원체험의 경우 반드시 로앤비 통합 ID를 기입하셔야 합니다.

   2. 통합ID가 없으신 경우 로앤비 무료가입절차(클릭)를 통해 ID를 만드세요.

   3. 로앤비 통합ID를 포함하여, 하단 신청 폼을 제출해주세요.

   4. 업무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2주 간의 무료체험 시작 확인메일을 드립니다.

   * 단체 무료 체험으로 선택하시는 경우, 별도의 전화 연락을 드립니다.

Fix the following errors:
Hide